티스토리 뷰

이비스 월드 트레이드 센터 두바이 호텔

(Ibis World Trade Centre Dubai Hotel)


두바이에서  어느정도 좋은  평가로 인기가 높은 숙소! 이비스 월드 트레이드 센터 두바이 호텔 알아볼게요.


"위치가 좋아요~"

...메트로랑 매우 가까이 있어 이동이 편함. 생각보다 조식이 깔끔해서 좋앗으나, 방이 좀 꿉꿉햇...

"워치 최고"

...전시장접근성최고 같이 봍어있슴 메트로 바로보임가격저렴업무출장하는사람한테 최적바로앞에 대형수퍼있어서 웬만한거 다 구입할수이...

"비지니스호텔"

지하철역과 가깝다. 셔틀서비스가 있어서 편리하다. 조식도 호텔급 대비 좋은 편이다. 객실상태는 청결하다. 전반적으로 가격대비 훌륭한 호텔이다....


 405명의 리뷰확인 →

스탠다드 더블 베드 (Standard Double Bed)


두바이여행, 이비스 월드 트레이드 센터 두바이 호텔만의 특징을 알아보고 결정해보세요.

이비스 월드 트레이드 센터 두바이 호텔에는 세련되게 꾸며진 총 210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다수의 모든객실에 LCD TV(TV), 무선 무료 인터넷(무료), 금연 객실, 에어컨, 책상 등이 잘 구비되어 있답니다.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비스 월드 트레이드 센터 두바이 호텔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인기 스팟 ★
더 두바이 몰 : 2.9 km, 부르즈 할리파 : 3.1 km, 두바이 분수 : 3.2 km, 와일드 와디 워터파크 : 13 km, 에미리트 몰 : 14 km

두바이 익스비션 센터 : 1~2분 (120 m), 두바이 국제 컨벤션 센터 : 3~4분 소요 (250 m), 월드 트레이드 센터역 (메트로) : 3~4분 소요 (270 m), 젬스 오브 요가 : 3~4분 (300 m), 두바이 크릭 스트라이더 : 3~4분 (310 m)


이비스 월드 트레이드 센터 두바이 호텔 주변으로 가볼 만한 장소 더 알아보기→


스탠다드 트윈 객실


더블 스탠다드 (Double Standard)


이비스 월드 트레이드 센터 두바이 호텔에서는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객실 Wifi, 24시간 고객을 기다리는 프런트 직원,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 공용 와이파이 등을 구비해놓고 있습니다. 이비스 월드 트레이드 센터 두바이 호텔에서 지내는 동안 고품격 서비스가 여러분을 찾아갈 것입니다.



두바이에서 숙소를 결정하는데 고민중이신가요? 호텔 선택 시 무엇보다 호텔요금이 제일 중요한데요. 이비스 월드 트레이드 센터 두바이 호텔의 경우 예약사이트마다 차이가 있긴 하지만 평균적으로 ₩ 93,300 정도 나옵니다. 여행 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실시간 요금 보기 →





※이비스 월드 트레이드 센터 두바이 호텔 인근 대중교통 ※


이비스 월드 트레이드 센터 두바이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거리는 약 두바이 국제공항 (D B)(8.7 km) 샤르자 국제공항 (SHJ)(26km)정도 됩니다.


호텔 주변의 대중교통으로는 월드 트레이드 센터역 (메트로)이 있으며 도보(또는 차량)로 이동시 약 7분 정도 소요됩니다. 에미레이츠 타워역 (메트로)도 가까이에 있는데 10분 정도 예상됩니다.



◇시설 및 서비스

위성&케이블방송, 전화기, 금연, 샤워실, 책상, 모닝콜 서비스, 암막 커튼, 티/커피 메이커, 무료 생수, 에어컨, 타월,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거울, 고속 무선 인터넷(무료)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입실: 오후 14시부터  퇴실 : 정오까지


◇지역

두바이-두바이 국제 금융 센터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59 AED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